정보공개제도 안내
행정정보공표목록
부서명 : 교무처
| 공개대상 정보 | 공개의 범위 | 공개 부서 | 공개 주기 | 공개시기 | 공개방법 |
|---|---|---|---|---|---|
| 교원 포상 | 정부포상대상자 사전 공개 |
교수 지원팀 | 수 시 | 공적심사 이전 | 홈페이지 게재 |
| 학칙 개정 | 학칙 개정 안 | 교수 지원팀 | 수 시 | 교수회의 이전 | 홈페이지 게재 |
| 학부 및 입학정원 | 학부(과) 및 입학정원 | 교수 지원팀 | 수 시 | 입학정원 확정 시 | 홈페이지 게재 |
| 학교 현황의 전임교원 현황 | 전임교원 현황 | 교수 지원팀 | 수 시 | 변동 시 | 홈페이지 게재 |
| 교수 공개채용 | 채용절차 전반 | 교수 지원팀 | 수 시 | 채용 공고시 | 홈페이지 게재 |
| 수강신청 안내 | 계획전체 | 학사 관리팀 | 매년 2회 | 확정 후 즉시 | 홈페이지 게재 |
| 계절학기운영 안내 | 계획전체 | 학사 관리팀 | 매년 2회 | 확정 후 즉시 | 홈페이지 게재 |
| 성적발표 및 성적 열람/정정 안내 | 시행계획 | 학사 관리팀 | 매년 2회 | 확정후 즉시 | 홈페이지 게재 |
| 재입학 모집 | 시행계획 | 학사 관리팀 | 매년 2회 | 확정후 즉시 | 홈페이지 게재 |
| 전과 허용 | 시행계획 | 학사 관리팀 | 매년 1월 | 확정후 즉시 | 홈페이지 게재 |
| 대학교육과정 | 교육과정 전체 | 학사 관리팀 | 상시 | 확정 후 즉시 | 홈페이지 게재 |
| 휴, 복학 | 휴, 복학 기간 및 유의사항 안내 |
학사 관리팀 | 매년 2회 | 확정 후 즉시 | 홈페이지 게재 |
| 학사일정 (학사력) | 학년도 학사일정 | 학사 관리팀 | 상시 | 확정 후 즉시 | 홈페이지 게재 |
| 타 대학수학 | 수학신청시기 | 학사 관리팀 | 수시 | 수시 | 홈페이지 게재 |
| 강의평가운영 안내 | 계획전체 | 학사관리팀 | 매년 2회 | 확정 후 즉시 | 홈페이지 게재 |
| 졸업예비사정 | 시행계획 | 학사 관리팀 | 매년 2회 | 확정 후 즉시 | 홈페이지 게재 |
| 졸업논문(시험) 제출 및 졸업 외국어 면제 신청 안내 | 시행계획 | 학사 관리팀 | 매년 2회 | 확정 후 즉시 | 홈페이지 게재 |
| 학위수여식 | 시행계획 | 학사 관리팀 | 매년 2회 | 확정 후 즉시 | 홈페이지 게재 |
| 이수과정 신청 및 포기 | 시행계획 | 학사 관리팀 | 매년 2회 | 확정 후 즉시 | 홈페이지 게재 |
| 성적취소 및 이수구분 변경 | 시행계획 | 학사 관리팀 | 매년 2회 | 확정 후 즉시 | 홈페이지 게재 |
부서명 : 학생처
| 공개대상 정보 | 공개의 범위 | 공개부서 | 공개 주기 | 공개 시기 | 공개방법 |
|---|---|---|---|---|---|
| 장학생 선발지침 | 지침내용 | 학생처 | 수 시 | 확정 후 즉시 | 홈페이지 게재 |
| 한국장학재단 장학금 및 교내․외 장학금 신청안내 | 선발요강 및 신청방법 | 학생처 | 수 시 | 확정 후 즉시 | 홈페이지 게재 |
| 학자금대출안내 | 신청안내 | 학생처 | 수 시 | 확정 후 즉시 | 홈페이지 게재 |
| 근로장학생 선발 | 신청안내 및 선발알림 | 학생처 | 수 시 | 확정 후 즉시 | 홈페이지 게재 |
| 해외봉사단원 선발 | 신청계획 및 결과 | 학생처 | 수 시 | 확정 후 즉시 | 홈페이지 게재 |
| 우수동아리 선발 | 선정계획 및 결과 | 학생처 | 연1회 | 확정 후 즉시 | 홈페이지 게재 |
| 대구통학버스 운행 | 운행계획 및 안내 | 학생처 | 수시 | 확정 후 즉시 | 홈페이지 게재 |
| 학교영업배상책임보험 | 이용 방법 및 범위 | 학생처 | 년중 | 확정 후 즉시 | 홈페이지 게재 |
| 학생의료공제회 | 이용 방법 및 범위 | 학생처 | 년중 | 년초 | 홈페이지 게재 |
| 구내식당관리 | 식단, 원산지표시 | 학생처 | 수시 (주) | 확정 후 즉시 | 홈페이지 게재 |
부서명 : 기획협력처
| 공개대상 정보 | 공개의 범위 | 공개부서 | 공개 주기 | 공개시기 | 공개방법 |
|---|---|---|---|---|---|
| 발전계획ㆍ추진 | 대학장기 및 중ㆍ단기 발전계획 |
기획 협력처 | 수시 | 발전계획 수립 후 | 인쇄물 비치 |
| 사업계획 | 연간사업계획 | 기획 협력처 | 수시 | 사업계획 수립 후 | 전자문서 게재 |
| 대학주요업무 | 주요업무 추진계획 및 실적 |
기획 협력처 | 수시 | 계획 및 실적 수립 후 | 전자문서 게재 |
| 통계연보 | 요람, 통계자료 | 기획 협력처 | 수시 | 작성 후 | 인쇄물 비치 |
| 각종 평가결과 | 평가계획 및 결과 | 기획 협력처 | 수시 | 평가종료 후 | 전자문서 게재 |
| 대학자체(학과, 부속기관)평가 | 평가계획 및 결과 | 기획 협력처 | 수시 | 평가종료 후 | 인쇄물 비치 및 전자문서 게재 |
| 대학요람 | 요람자료 | 기획 협력처 | 수시 | 작성 후 | 인쇄물 비치 |
| 대학소식지 | 소식지 내용 전체 | 기획 협력처 | 격월1회 | 매월 | 인쇄물 비치 및 홈페이지 게재 |
| 대학UI | UI전체 | 기획 협력처 | 수시 | 제작 후 | 홈페이지 게재 |
| 대학홍보영화 | 대학 홍보영화 | 기획 협력처 | 수시 | 제작 후 | 홈페이지 게재 |
| 브로슈어 (국·영문) | 홍보내용 전체 | 기획 협력처 | 수시 | 발간 후 | 인쇄물 비치 및 홈페이지 게재 |
| 발전기금약정 및 납부현황 |
납부자 약정금액 및 출연금금액 |
기획 협력처 | 수시 | 약정 및 납부 후 | 발전기금 홈페이지 대학소식지,전자 게시판 게재 |
부서명 : 사무국
| 공개대상 정보 | 공개의 범위 | 공개부서 | 공개 주기 | 공개 시기 | 공개방법 |
|---|---|---|---|---|---|
| 총장 업무추진비 | 집행내역 | 비서실 | 월1회 | 수시 | 홈페이지 게재 |
| 직원 인사발령사항 | 채용․승진 등 | 총무팀 | 수시 | 수시 | 홈페이지 및 전자문서 게재 |
| 규정 제․개정 | 제․개정 내용 | 총무팀 | 수시 | 수시 | 홈페이지 및 전자문서 게재 |
| 감사업무 | 감사사례 | 총무팀 | 수시 | 자료 확정 후 | 홈페이지 게재 |
| 공직기강 확립 | 행동강령 및 내부공익신고 | 총무팀 | 수시 | 자료 확정 후 | 홈페이지 게재 |
| 직원 표창 | 서훈 명단 | 총무팀 | 연2회 | 명단 확정 후 | 전자문서 및 홈페이지 게재 |
| 기성회회계 예·결산 | 예·결산 내역 | 경리팀 | 정기 | 자료 확정 후 | 배부 및 홈페이지 게재 |
| 일반회계 예·결산 | 예·결산 내역 | 경리팀 | 정기 | 자료 확정 후 | 인쇄물 비치 |
| 등록금심의위원회 | 등록금심의 회의록 | 경리팀 | 정기 | 회의 종료 후 | 홈페이지 게재 |
| 시설현황 | 부지,건물현황 | 시설 지원팀 | 수시 | 결재 즉시 | 홈페이지 게재 |
| 에너지절약 추진계획 | 에너지절약 추진계획 및 실적 | 시설 지원팀 | 연2회 | 결재 즉시 | 전자문서 및 홈페이지 게재 |
| 냉난방 운영계획 | 냉난방 운영계획 | 시설 지원팀 | 연2회 | 결재 즉시 | 홈페이지 게재 |
부서명 : 산학협력단
| 공개대상 정보 | 공개의 범위 | 공개부서 | 공개 주기 | 공개 시기 | 공개방법 |
|---|---|---|---|---|---|
| 산학협력단 예․결산서 | 재무제표 | 산학협력팀 | 연1회 | 예산 확정직후 | 홈페이지 게재 |
| 학술연구지원사업 | 내용전체 | 연구지원팀 | 1년 | 회계초 | 홈페이지 게재 |
| 연구소현황 | 내용전체 | 연구지원팀 | 수시 | 변동즉시 | 홈페이지 게재 |
| 연구비 관리규정 및 지침 | 내용전체 | 연구지원팀 | 수시 | 변동즉시 | 홈페이지 게재 |
| 연구관련신청절차 안내 | 내용전체 | 연구지원팀 | 수시 | 변동즉시 | 홈페이지 게재 |
| 교내학술연구과제 안내 | 내용전체 | 연구지원팀 | 수시 | 변동즉시 | 홈페이지 게재 |
| 연구비관련서식 | 내용전체 | 연구지원팀 | 수시 | 변동즉시 | 홈페이지 게재 |
| 대외공모사업 안내 | 내용전체 | 연구지원팀 | 수시 | 변동즉시 | 홈페이지 게재 |
부서명 : 입학관리 본부
| 공개대상 정보 | 공개의 범위 | 공개부서 | 공개 주기 | 공개시기 | 공개방법 |
|---|---|---|---|---|---|
| 대학 신입생 모집요강 | 모집요강 | 입학관리본부 | 수 시 | 모집요강 확정 후 | 홈페이지 게재 |
| 편입학 관련 요강 | 모집요강 | 입학관리본부 | 수 시 | 모집요강 확정 후 | 홈페이지 게재 |
| 재외국민과 외국인 특별전형 관련 모집요강 |
모집요강 | 입학관리본부 | 수 시 | 모집요강 확정 후 | 홈페이지 게재 |
| 각종 입시 정보 (신 ․ 편입학) | 과년도 성적 평균 및 지원율 |
입학관리본부 | 수 시 | 결재 즉시 | 홈페이지 게재 |
부서명 : 취업지원 본부
| 공개대상 정보 | 공개의 범위 | 공개부서 | 공개 주기 | 공개시기 | 공개방법 |
|---|---|---|---|---|---|
| 채용정보 | 채용사항 전반 | 취업지원본부 | 수 시 | 내용 게재후 | 홈페이지 게재 |
| 취업뉴스 | 최신정보 | 취업지원본부 | 수 시 | 내용 게재후 | 홈페이지 게재 |
| 공지사항 | 교내·외 행사안내 | 취업지원본부 | 수 시 | 내용 게재후 | 홈페이지 게재 |
| 채용설명회 및 취업행사 현황 | 채용설명회 및 취업행사 안내 | 취업지원본부 | 수 시 | 내용 게재후 | 홈페이지 게재 |
| 취업백서 | 정보 제공 | 취업지원본부 | 수 시 | 내용 게재후 | 홈페이지 게재 |
| 사이버 상담 | 질의 및 응답 | 취업지원본부 | 수 시 | 내용 게재후 | 홈페이지 게재 |
| 취업통계 | 통계자료 | 취업지원본부 | 수 시 | 8월, 11월 | 홈페이지 게재 |
| 부직 알선 | 부직 전반사항 | 취업지원본부 | 수 시 | 내용 게재후 | 부직게시판 게재 |
부서명 : 도서관
| 공개대상 정보 | 공개의 범위 | 공개부서 | 공개 주기 | 공개 시기 | 공개방법 |
|---|---|---|---|---|---|
| 도서관 문화행사 | 연간사업계획 | 수서 정리팀 | 수시 | 결재후 | 홈페이지 게재 |
| 장서현황 | 전문 | 수서 정리팀 | 격월간 | 결재후 | 홈페이지 게재 |
| 열람석 현황 | 전문 | 수서 정리팀 | 년간 | 결재후 | 홈페이지 게재 |
| 도서관 일반현황 (직원현황, 도서관규정) | 전문 | 수서 정리팀 | 년간 | 수정후 | 홈페이지 게재 |
| 국내·외 전자저널 및 학술 DB 현황 | 전문 | 수서 정리팀 | 년간 | 결재후 | 홈페이지 게재 |
| 대출·반납현황 | 전문 | 열람팀 | 월간 | 결재후 | 홈페이지 게재 |
| 일반회원현황 | 전문 | 열람팀 | 년간 | 결재후 | 홈페이지 게재 |
| 국내·외 연속간행물 구독 현황 | 전문 | 열람팀 | 년간 | 결재후 | 홈페이지 게재 |
| 멀티미디어자료 현황 | 전문 | 열람팀 | 년간 | 결재후 | 홈페이지 게재 |
부서명 : 정보전산원
| 공개대상 정보 | 공개의 범위 | 공개부서 | 공개 주기 | 공개 시기 | 공개방법 |
|---|---|---|---|---|---|
| 보유 S/W목록 | 공용소프트웨어 보유현황 | 정보 전산원 | 수시 | 결재후 | 홈페이지 게재 |
부서명 : 평생교육원
| 공개대상 정보 | 공개의 범위 | 공개부서 | 공개 주기 | 공개 시기 | 공개방법 |
|---|---|---|---|---|---|
| 수강생 모집요강 | 모집요강 | 평생 교육원 | 수시 | 확정 후 | 홈페이지 게재 |
| 교육과정 | 개설과정 전반 | 평생 교육원 | 수시 | 확정 후 | 홈페이지 게재 |
부서명 : 생활관
| 공개대상 정보 | 공개의 범위 | 공개부서 | 공개 주기 | 공개시기 | 공개방법 |
|---|---|---|---|---|---|
| 신입생(수시, 정시) 입사자 선발계획 | 선발기간 및 선발인원 등 | 생활관 | 연 2회 | 입학원서접수 전 | 홈페이지 게재 |
| 재학생 입사자 선발계획 | 선발기간 및 선발인원 등 | 생활관 | 연 2회 | 6월, 12월 | 홈페이지 게재 |
| 동·하계방학 입사자 선발계획 | 선발기간 및 선발인원 등 | 생활관 | 연 2회 | 방학개시 15일전 | 홈페이지 게재 |
| 생활관 식당 운영 | 식단 | 생활관 | 매주 | 결재 후 | 홈페이지 게재 |
| 생활관 냉·난방 공급계획 | 공급기간 및 시간, 온도 등 | 생활관 | 연 2회 | 5월, 9월 | 홈페이지 게재 |
부서명 : 과학영재교육원
| 공개대상 정보 | 공개의 범위 | 공개부서 | 공개 주기 | 공개시기 | 공개방법 |
|---|---|---|---|---|---|
| 신입생 모집요강 | 모집요강 | 과학영재교육원 | 수시 | 모집요강 확정 후 | 홈페이지 게재, 책자배포 |
| 교육과정 | 영재교육원 교육과정 | 과학영재교육원 | 수시 | 확정 후 | 홈페이지 게재 |
부서명 : 국제교류교육원
| 공개대상 정보 | 공개의 범위 | 공개부서 | 공개 주기 | 공개 시기 | 공개방법 |
|---|---|---|---|---|---|
| 외국 자매대학 현황 | 전체 | 국제교류교육원 | 수시 | 협약체결직후 | 전자문서 및 홈페이지 게재 |
| 정규 및 특별강좌 | 시행계획 | 국제교류교육원 | 수시 | 결재즉시 | 전자문서 및 홈페이지 게재 |
| 교환학생 및 연수생 선발 | 시행계획 | 국제교류교육원 | 년 2회 | 결재즉시 | 전자문서 및 홈페이지 게재 |
| 국제교류 도우미 선발 | 시행계획 | 국제교류교육원 | 년 2회 | 결재즉시 | 전자문서 및 홈페이지 게재 |
| 모의토익 신청 | 시행계획 | 국제교류교육원 | 월 1회 | 확정 후 즉시 | 전자문서 및 홈페이지 게재 |
| 어학인센티브 | 시행계획 | 국제교류교육원 | 격월 1회 | 확정 후 즉시 | 전자문서 및 홈페이지 게재 |
| 초빙강사 모집 | 시행계획 | 국제교류교육원 | 2년 1회 | 결재즉시 | 홈페이지 게재 |
부서명 : 인적자원개발센터
| 공개대상 정보 | 공개의 범위 | 공개부서 | 공개 주기 | 공개시기 | 공개방법 |
|---|---|---|---|---|---|
| 교육과정소개 | 교육과정소개 | 인적자원개발센터 | 수 시 | 확정 직후 | 홈페이지 게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