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합검색

금오광장 과감한 도전! 능동적 혁신!

공지사항

[수업] 2022-1 폐강과목 안내 및 수강정정신청 안내

작성자
권나영
조회
15489
작성일
2022.03.14
부서
-
내선번호
-
첨부

붙임1_2022학년도 1학기 합반 및 폐강대상강좌(홈페이지).xlsx

폐강과목+수강정정신청서.hwp

2022-1 폐강과목 안내 및 수강 정정신청 안내


2022-1학기 폐강과목을 붙임과 같이 공고하오니 대상과목을 수강 신청한 학생은 다른 과목으로 수강정정 기간 내에 변경하시기 바랍니다.

1. 정정신청기간 : 2022. 3. 15.(화), 10:00부터 18:00까지 (승인: 3. 15. ~ 3. 16.)

2. 정정신청 가능 대상 폐강된 과목에 수강 신청한 학생만 정정 신청 기간 수강신청 가능

3. 정정방법

기 간

내 용

[신청기간]

3. 15.(화) 10시 ~ 18시

 여석이 있는 경우: 폐강과목 수강정정 신청서[붙임2 서식]”를 작성하여 교무처담당자 메일로 제출(kny0915@kumoh.ac.kr)

 여석이 없는 경우: 원스톱 수강변경신청 페이지(원스톱서비스학사관리수강신청수강신청 변경 및 정정)

[승인기간]

3. 15.(화), 10시 ~ 3. 16.(수) 18시

4. 유의사항

 1) 지도교수와 수강상담·승인을 받은 학생에 한하여 수강 변경(추가삭제가능

 2) 변경신청강좌의 출석을 위한 수강기한, 과제체출기한에 유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