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수업] 2023학년도 겨울 계절수업 [수강료 납부 후] 수강취소 관련 안내
- 작성자
- 손우정
- 조회
- 20704
- 작성일
- 2023.12.04
- 부서
- -
- 내선번호
- -
2023학년도 겨울 계절수업 [수강료 납부 후] 수강취소 관련 안내
★ 유의사항
- 2023학년도 겨울 계절수업 수강료 납부 후 질병 입원, 취업(현장실습 포함), 군입대에 한하여 수강취소(환불) 가능
- 증빙서류 : 기관에서 발급된 증빙서류(입원확인서, 취업확인서, 입영통지서, 현장실습 신청자는 최종 합격확인서 등) 반드시 제출
1. 일자별 수강취소 신청기간
구 분 | 수강취소 신청기간 | 환불 금액 | 제출처 |
◦개강 전 수강취소 | ~ 23. 12. 21.(목) | 수강료 전액 | 교무처 학사관리팀 (본관303호) |
◦수업일수 1/3이전 취소 | 23. 12. 22.(금) ~ 12. 29.(금) | 수강료의 2/3 | |
◦수업일수 1/2이전 취소 | 24. 1. 2.(화) ~ 1. 4.(목) | 수강료의 1/2 | |
◦수업일수 1/2 초과 | 수강 취소 및 환불 불가 |
※ 수강취소 신청시 접수 후 수강신청내역은 교무과에서 일괄 삭제됨
2. 취소신청 절차
① 첨부된 취소신청서 및 취소사유서 작성(증빙서류 지참) → ② 교과목 담당교수 서명 받고 → ③ 교무처(본관 303호) 학사관리팀 제출
- 담당교수 확인은 교수님이 보내주신 문자 또는 이메일 승인 파일로 대체 가능함
- 수강취소 신청 후 일괄 수강삭제되므로 원스톱서비스에서 반드시 확인 바람
3. 환불시기 : 최종 신청기간 종료 후(1월 4일) 이후 2주 소요(취소자 일괄 수합 후 환불)
4. 기타사항 : 원스톱에 등록된 반납계좌로 반환됨
5. 문의 : 교무과(478-7031)
[ 개인정보 수집 안내 ] ■ 관련근거 : 교육기본법 제16조 제2항, 고등교육법시행령 제73조 제2항 및 개인정보보호법 제15조 제1항 - 개인정보 수집·이용 목적 : 수강료 반환 기초 자료 - 개인정보 수집 항목 : 연락처, 환불은행명 및 계좌번호 - 개인정보 보유 및 이용기간 : 교육기본법 제23조의 3(학생정보의 보호원칙) 적용 |
2023. 12.
교 무 처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