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합검색

대학소개 과감한 도전! 능동적 혁신!

KIT News

대학혁신지원사업 ‘학생모니터링단 1기’ 발대식

작성자
KITNEWS
조회
1485
작성일
2022.09.07
첨부
대학혁신지원사업 ‘학생모니터링단 1기’ 발대식


- 재학생 6명 선발, 프로그램 취재 및 홍보 등 다양한 활동 기대
- 프로그램 개선 및 성과 환류 체계 구축에 기여

대학혁신지원사업의 다양한 프로그램에 대한 참여 활성화와 모니터링을 통한 성과 환류 체계 구축을 위해 ‘대학혁신지원사업 학생모니터링단’이 발족했다.


지난 9월 7일 공동실험실습관 세미나실(315호)에서 진행된 ‘대학혁신지원사업 학생모니터링단 1기 발대식’ 에는 윤현주 미래교육혁신본부장이 참석해 임명식을 갖고 오리엔테이션을 진행했다.

1기 학생모니터링단(가나다 순)은 △김규리(전자공학부·1학년) △김세윤(환경공학과·3학년) △나현진(컴퓨터공학과·3학년) △부다빈(기계시스템공학과·4학년) △신상하(신소재공학부·4학년) △이도현(전자공학부·2학년) 등 총 6명이 임명됐다. 학생모니터링단은 오는 9월부터 2023년 1월까지 이어지는 활동 기간 동안 프로그램 취재 및 홍보, 인터뷰 및 만족도 조사, 성과보고회 활동 결과 발표 등의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학생모니터링단 발대식에 이어 열린 오리엔테이션에서는 대학혁신지원사업 소개와 모니터링단의 역할 및 활동 프로세스를 설명하는 시간을 가졌으며, 참여한 학생들은 활동 방향성을 공유하고, 소속감을 강화하는 시간을 가졌다.

윤현주 미래교육혁신본부장은 “학생모니터링단은 대학혁신지원사업에 대한 수시 모니터링을 통해 재학생들의 참여를 활성화하고, 프로그램 내용 및 운영방법을 개선하는 데 기여할 계획”이라며, “사업에 대한 질 관리와 성과에 대한 환류를 체계적으로 구축할 수 있도록 모니터링단과 지속적인 소통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